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맨위로
다함께 광진
광진구 27주년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2022-02-28
  • 기사공유
  • 트위터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밴드 공유하기
  • 링크 복사
본문글자크기

광진구 27주년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광진구가 저보다 동생이네요. 27번째 생일 축하해요. 아직 청춘이네요. 저도 광진구와 같이 늙어갈래요!
홍수정 자양동


27살 늠름한 청년으로 성장한 우리 광진이~ 임인년 흑호의 정기 받아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으뜸 구로 발돋움하길 바랍니다.
박정안 중곡동


가족이 늘었어요! 서울에 아무런 연고도 없던 제가 대학 졸업 후 광진구에 자리잡은지 올해로 딱 10년이 되었네요. 그 사이 저는 한 사람의 남편과 한 아이의 아버지가 되었습니다. 계절이 지나고 해가 바뀌면서 광진구 여기저기에 추억이 켜켜이 쌓여갑니다. 앞으로도 우리 가족이 함께 행복할 광진구의 27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소태웅 자양동


광진구 토박이입니다^^ 지금은 늦둥이 꼬맹이랑 같이 살고 있어요. 하루하루 싸우고 지쳐가고 있습니다ㅋㅋ 광진구 많이 번창하세요. 코로나 좀 빨리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생일 축하합니다.
고은회 구의동


코로나19로 인해 어렵고 힘든 시간속에서 서로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27년의 세월동안 많은 시련과 아픔과 기쁨이 있었음에도 잘 견디며 지내왔었던것 만큼 코로나19 또한 잘 극복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한 광진구를 위하여 늘 응원합니다~ 우리 광진구 파이팅! 우리 광진구민 화이팅!!
정시연 자양동


나는 진구 너와 하나에서 둘이되고 지금은 넷이 되어 광진구민으로 행복 만끽하며 평온하게 지냄에 감사해. 광진구는 우리에게 감동이고 희망이며 늘 미래를 응원하겠습니다. 생일을 찐하게 축하합니다.
김애지 구의동


광진구가 세상에 나온지 2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생일 축하 메세지로 삼행시를 지어 봤습니다!
광:광진구에 항상
진:진정한 소식을 전해주고
구:경거리 가득한 아차산 메아리!!
27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차현주 광장동


시골에서 처음 올라왔을때는 성동구였는데 군대갔다오니 광진구로 바뀌었더라구요. 광진구민이 된지 벌써 27년이 되었네요. 광진구가 발전하면서 저도 결혼하고 어느새 애 셋 아빠가 되었네요. 제 인생과 함께한 광진구... 끝까지 함께 코로나도 이겨내고 파이팅합시다~♡
이정섭 중곡동


나에겐 5년이지만 사실은 27년간 무지 애써왔을 걸 알아. 고맙고 앞으로도 우리 가족이 우리 구민 모두가 행복할 수 있는 광진구를 부탁할게, 고마워♥
이상은 구의동


광진구가 세상에 나온지 이제 27년! 27살의 건강한 청년인 만큼 앞으로의 무궁무진한 행보와 멋진 앞날을 기대해 봅니다.
안주희 구의동


적응하기 힘들었던 순간,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 싶은 시간, 돌아가고 싶은, 돌아가고 싶지 않은 기억... 눈물도 슬픔도 기쁨도 환희도 많았습니다! 수많은 지난 추억이 이곳에 있어 많은 사람들과 광진구민에게 아름다운 곳으로 기억되고 남아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효승 중곡동


어릴적 엄마, 아빠 손을 잡고 대공원에 자주 놀러갔었는데 이제는 제 딸의 손을잡고 대공원에 놀러다니게 되어 감회가 새롭습니다. 저희 가족에게 추억이 많은 광진구! 27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은미 구의동


#구민광장 코너에 참여해주세요. 4월호 주제 식목일 4월 5일은 식목일입니다. 나무와 함께한 초록초록한 모습들을 담은 사진을 3월 7일까지 보내주세요. #사연을 보내주세요. 광진구민의 ‘사람 사는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일상의 따뜻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 선정된 사연은 아차산메아리와 연말에 발행하는 스토리북에 실릴 수 있습니다. ※ 채택되신 분들께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kimda51@seoul.go.kr 성함, 핸드폰 번호, 주소를 꼭! 함께 보내주세요.

2022.03월호
2022.03월호
  • 등록일 : 2022-02-28
  • 기사수 :
광진구청 카카오톡 채널추가 바로가기 클릭
2022.03월호QR코드를 스캔하여 스마트폰에서 바로 보실 수 있습니다.
광진구청 카카오톡 채널추가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