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우리 가족♡
너희 둘에게 많은 세상을 경험하게 해주고 싶어 여기저기 여행을 많이 다녔던 게 얼마나 감사한 지 몰라. 커서도 엄마, 아빠와 함께한 시간 잊지 말고 행복한 어른으로 자라길 빈다.
파란 하늘 같은 우리 가족의 웃음에서 행복을 봅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간, 가족의 사랑으로 더 단단하게 이겨내자구요.
축복아, 엄마와 아빠에게 와줘서 너무 고마워! 우리 잘해보자!^^ 남편~ 육아 많이 도와줘서 너무 고마워! 엄마~ 나도 엄마가 되어보니 엄마의 마음을 조금은 알 것 같아! 너무 고마워! 아빠~ 동생들아! 2022년도 행복하고 건강하자! 우리 가족 모두 사랑해요!!
건강하고 밝고 씩씩한 우리 딸들 너무 고마워. 코로나 사라지면 멋진 곳 여행 많이 다니면서 행복하게 살자~ 사랑해.
딸내미 생일을 맞이하여 가족 여행을 다녀왔어요^^ 날씨가 쌀쌀하였지만 여행의 즐거움에 생일의 기쁨도 두 배로... 조금 움츠렸던 마음도 다가올 봄 기운과 여행의 행복감으로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길 바라요♡♡♡
우리 딸들 몰라보게 커버렸구나. 아빠는 건강하고 무럭무럭 자라준 것만으로도 고맙고, 따뜻한 추억을 많이 만들자꾸나. 사랑한다.
향긋한 꽃내음이 코를 찌르고... 가족들은 얼굴에 행복함이 묻어나네요.
더 이상 소중할 수 있을까? 늘 아낌없이 나눠주고 사랑해주는 고마운 남편, 매일 나를 웃게 해주는 예쁜 딸, 크는 게 아까운 나의 비타민 우리 아들 매일매일 사랑하고 행복해요. 소중한 내 가족 고마워~
40여년 전 외갓집 마루에서 어머니와 사촌형, 그리고 지금은 하늘나라에 계시는 외할머니와 이모님과 함께 즐거운 한 때를 보내고 있는 모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