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광진
전통시장에 가면
2023-09-25
본문글자크기
김지선 중곡동
며칠 전 3살 아들을 데리고 생선을 사러 신성종합시장에 갔습니다. 마침 인근 어린이집에서 견학을 나와 또래 친구들과 함께 전복, 낙지, 문어, 소라, 미꾸라지를 구경하였습니다. 수산물 가게는 아이들에게 아쿠아리움 못지않은 재미있는 체험의 장이 되기도 합니다.
박명숙 자양동
어디 시장이든 있고 출출할 때면 가장 생각나는 시장표 간식, 떡볶이! 화양제일시장에는 엄청 유명세을 타고있는 떡볶이가 있습니다. 무더운 날씨에도 비가 내리는 날에도 매콤하면서도 달큰함이 여름 입맛을 살려줘요.
최승희 자양동
어린이집에서 2살 아가들과 자양전통시장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야채, 과일, 생선 등을 구경하는 아이들 눈이 동그래졌어요. 상인분께서 꽃게도 번쩍 들어 주셔서 아이들이 움직이는 꽃게도 구경하며 신기해했답니다.
정창희 능동
중곡제일시장 콩나물 반찬이 맛있는 반찬가게가 있습니다. 아기띠 매고 버스 타고 일부러 1주일에 한두번 사러간답니다. 쿠폰 모으는 재미가 쏠쏠해서 끊을 수 없어요.
배연경 구의동
자양전통시장에 가면 맛있는 음식이 많지만 그중에서 우리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군만두입니다.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하고 따끈따끈하게 적당히 구워주셔서 남녀노소 좋아하는 음식이죠. 참새가 방앗간 들리듯 시장만 가면 꼭 들러서 먹고 오는 군만두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