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정 자양동
따뜻한 봄날 결혼하는 사랑하는 아들~ 진심으로 축하하고 행복 가득하길.
최재현 자양동
신랑~ 올해 투잡하느냐 정말 많이 고생했어~ 나의 반쪽 항상 사랑합니다~^^
오성림 구의동
4년 만에 찾아온 너의 임신, 넌 정말 좋은 엄마가 될거야. 우리 딸 고마워. 고생했고 사랑해.
이소연 중곡동
군대에서 든든하게 국민을 지켜주고 있는 내 동생! 다치지 말고 제대했으면 좋겠다. 항상 고맙고 사랑해~
홍민지 구의동
아들아 내년엔 중2가 되는구나! 이젠 게임 그만하고 사춘기에서 얼른 벗어났으면 좋겠다. 항상 사랑한다!
도성철 군자동
2024년에 수험생이 되는 둘째 딸! 너무 걱정하지 말고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해 보자!!
윤지원 구의동
제빵사로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한 사랑하는 우리 남편, 당신이 만든 첫 빵을 먹었을 때 너무 감동이었어. 당신이 원하는 최고의 제빵사가 되길 응원할게.
박석순 중곡동
생명줄, 밥줄이 되는 시내버스 기사인 내 사랑이여 빙판길 승객의 안전을 책임져 주소서~
박정화 구의동
힘든 치료를 잘 참아내고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너에게 사랑한다고, 최고라고 얘기해주고 싶다.
민경태 구의동
새벽에 일찍 준비하며 출근하는 우리 집사람 신여사님! 당신의 일이 저한테는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김동석 화양동
2023년은 유난히 힘든 일도 많았지만, 당신과 함께라서 행복했습니다.
김혜민 능동
2023년을 육아휴직으로 보낸 우리 남편. 집안일 하랴, 아이 돌보랴, 고생 많았어. 내년 회사 복귀도 화이팅!
이기쁨 광장동
우리 소중한 가족 할아버지! 꼭 빨리 일어나서 같이 삼겹살 먹으러 가요! 많이 사랑해요.♡
박은애 구의동
하루도 안빠지고 아차산을 오르시는 우리 할아버지, 광진구에서 재채기 소리 가장 큰 우리 할머니, 존경하고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