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광진
광진구 30주년 신청사 개청 기념식 다시 보기
2025-06-24
본문글자크기
광진구가 6월 9일 새로 이전한 광진구 통합청사 대강당에서 ‘광진구 신청사 개청 기념식’을 개최했습니다.
그날의 감동과 의미를 구민 여러분께 전하기 위해 하이라이트만 쏙쏙! 간략히 소개해 드립니다.
그날의 감동과 의미를 구민 여러분께 전하기 위해 하이라이트만 쏙쏙! 간략히 소개해 드립니다.
행사에 앞서 주민연합 풍물패의 지신밟기 공연으로 광진구의 안녕을 기원하고, 소나무 식수식과 제막식으로 새로운 출발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본 행사는 광진구 홍보대사인 리틀엔젤스예술단의 특별공연 “새로운 출발, 힘찬 항해”로 막을 열었습니다.
이후 ▲ 감사패 전달 ▲ 기념사 및 축사 ▲ 비전 선포식 ▲ 기념 영상 시청이 진행되었습니다.
특히, 비전 선포식에는 광진구와 나이를 같이하는 30세 청년과 직원 2명이 함께 ‘2025 광진 재창조 원년’을 외쳐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제30회 광진구민의 날 시상식을 개최해 8개 부문에서 구민들의 공로를 기리는 뜻깊은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행사 중간에는 ▲ 홍보대사 성민제의 콘트라베이스 연주 ▲ 백석대학교 강신주 교수와 리틀엔젤스합창단 ▲ 미라클합창단의 공연 등 품격 있는 문화 공연이 더해져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한편, 통합청사 1층 로비에서는 광진구의 역사를 담은 청사 기록물과 광진 예술인의 작품 전시가 진행중이며, 전시는 6월 말까지 이어질 예정입니다.